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일장 구경!
    일등 일상 이야기 2014. 12. 18. 21:32

    서울 재래시장 구경!


    안녕하세요 일등맨입니다

    이웃분들 오일장 구경 좋아하시는가요?

    저는 시장구경, 마트구경 이런거 너무나 좋아라 합니다


    오늘 일찍 퇴근하고 집에 가는길 오일장이 열린곳이 있어

    혼자 구경하고 가기로 마음먹고 차를 돌렸습니다 




    저는 혼자서도 이곳 저곳 잘다닌 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시장 모습은 못찍고 온통 먹는거 뿐이네요


    그래도 오일장의 묘미는 식도락 아닐까요?

    입이 심심해 이리저리 둘러보니 눈에 띄는 만두!


    만두가 하나에 오백원! 싸네요 시장의 인심

    보통 왕만두는 퍽퍽한데 이건 맛이 좀 달랐어요

    알고보니 오일장 때마다 유명해서 순식간에 다팔리는곳이라고 하네요



    만두만 먹기 아쉬워서 또 시킨 국수한그릇!

    2500원! 이렇게 저렴한 국수가 있었다니요

    보통 5000원은 기본인데요..



    그리고 오일장을 한바퀴 다 돌고

    어머니가 도너츠를 좋아하시는데 사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도너츠도 3000원치 구매!

    아까먹은 왕만두도 저 혼자 맛본게 죄송해서 포장하려고 사러갔더니

    한바퀴 돌고 온 사이에 다팔려 버려 옆에 있는 다른 만두라도! 일인분



    이렇게 오일장 구경으로 힐링하고 입호강하고

    단돈 만원으로 해결했습니다!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만원으로 알차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