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수구과외] 인천여고2학년 영어 성적 향상된 이유는!
    일등 교육 사례 2015. 2. 16. 16:25

    [연수구과외] 인천여고2학년 영어 성적 향상된 이유는!

     

     

    안녕하세요. 연수구 연수동 인천여자고등학교 2학년 이민정입니다.

    저는 어릴때 영어유치원과 어학원을 다니며 영어를 배웠었는데요.

    그게 부작용이었는지 전 어릴때부터 영어가 너무너무 싫었어요.

    매일 엄마의 영어영어영어~~~~ 유치원도 학원도 너무 싫었던 거 같아요.

     

    초등학교부터는 제가 너무 싫어하니 영어공부를 멈추게 되었는데..

    그때부터 중학교3학년까지 정말 영어는 손도 대기 싫을 정도였어요.

    중간고사 기말고사기간에도 다른 과목은 어느정도 하는데 영어는

    정말 시험공부도 하기 싫었어요.

     

    그러다 고등학교를 입학하면서는 문제가 좀 심각하더라구요.

    저도 입시를 준비해야하는데 영어가 너무 바닥이라 걱정도 됐구요.

    엄마도 더이상 손을 놓고 있을 수가 없다고 학원이든 과외든 선택하라고 하셨구요.

    학원은 어릴때 기억때문에 왠지 꺼려져서 과외를 하겠다고 했어요.

     

    엄마가 인천에 유명한 과외선생님들을 찾다가 아는 분 소개로

    연수구에서 오래동안 과외하고 계신 선생님을 만났는데 그게 바로 일등쌤이에요.

    만나고보니 쌤도 연수동의 인천여고를 졸업했다고 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선생님의 경험을 얘기해주시면서 제가 영어를 싫어하는 것을 이해해주시고

    앞으로 고등학교시절이 중요하니 열심히 해보자고 해주셨어요.

    저를 이해해주는 일등쌤과 상담을 하다보니 저도 마음이 열렸고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이번엔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다행히 제가 어릴때 영어유치원과 어학원에서 배운게 조금 남아있었던지

    기초를 괜찮다고 하셔서 단어와 문법, 독해에 집중해서 공부했어요.

    정말 싫어했던 영어지만 너무 좋은 선생님과 함께 공부를 하다보니까

    중학교때도 못받아본 80~90점대까지 점수를 올렸어요.

    내신대비도 도와주시고 모의고사 수능대비도 함께 봐주셔서 도움이 됐어요.

     

    2015년은 고등학교 2학년이 되고 더 중요한 시기인걸 잘 알고있어요.

    그치만 전 일등쌤과 함께라면 올해도 문제없다고 생각해요!

    쌤~ 올해도 잘 부탁드려요~ 제 멘토같은 우리쌤~! 알라뷰~♡

     

     

     

     

     

     

    [연수구 연수동 인천여자고등학교 2학년 이민정 학생의 글이였습니다.]

     

    어릴때 과도한 영어공부로 영어를 너무도 싫어했던 학생에게 영어를 싫어하는 걸 이해해주면서 영어의 필요성을 알려주는게 중요했어요. 다행히 선생님과의 궁합이 잘 맞고 일등쌤이 학생이 필요한 방향을 잡아주었기 때문에 성적 향상을 볼 수 있었어요. 학생 1:1 맞춤으로 칭찬과 격려를 통해 실력과 함께 성적이 향상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 과외 수업이 일등수업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