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평구과외] 예비 부개고등학생 수학과외의 특별함!!
    일등 교육 사례 2015. 2. 17. 17:16

    [부평구과외] 예비 부개고등학생 수학과외의 특별함!!

     

     

     

    안녕하세요. 부평구 부개동 부평동중학교를 졸업하고 부개고등학교 진학예정인

    박민규입니다.

    저는 중학교 3학년 내내 수학을 정말 정말 못했습니다.

    그렇다고 초등학교때 잘했냐고 하면 그것도 아니었습니다.

    공부를 좋아하지 않는 건 아닌데 수학은 정말 못하겠어서 거의 포기 상태였습니다.

     

    그치만 중3때부터 이래서는 안된다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저는 어릴때부터 꿈이 있었는데 그럴려면 좋은 대학교에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수학은 정말 바닥인데 이거 가지고 대학은 갈 수 있을까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늦게라도 수학공부를 시작해보려고 했는데 대체 무슨 뜻인지 하나도 알 수 가 없어서 엄마에게 부개동에 학원이나 과외를 보내달라고 하였습니다.

    부평에 학원들도 굉장히 많이 있는데 알아보다 보니 지금 제 실력으로 학원수업을 따라가기 힘들 것 같아 엄마께 1:1 과외를 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엄마께서 알아보신 후에 만난 선생님이 바로 일등쌤이십니다.

     

    저는 일단 하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몰랐는데 일등쌤께서 처음 만났을때 레벨테스트와 수학에 대해 어려운 부분을 상담해주셨습니다.

    제가 기초가 너무 부족하여 고등학교 올라가기전까지 중등과정을 잡는데에 노력하자고 하셔서 저도 일등쌤을 믿고 따라가기로 했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너무 힘들었지만 선생님께서 포기하지 않으시고 제가 이해할 때까지 몇번이고 반복해서 설명해주셨습니다.

    덕분에 이제 부개고등학교 입학을 얼마 안남은 이 시점에서 중등과정은 잡을 수 있었고 고1과정 선행도 조금 나갈 수 있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대로 필요한 부분을 확실히 지도해주신 일등쌤이 아니었다면 저는 지금도 수학포기자로 고등학교를 입학 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고등학교에서 어떻게 하는지가 더 중요하다고 늘 말씀해주시는 일등쌤을 믿고 제가 가고 싶은 대학을 위해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일등쌤! 고등학교때도 잘 부탁드려요~~!!!!!

     

     

     

     

     

     

    [부평구 부개동 부개고등학교 입학 예정인 박민규학생의 글이였습니다.]

     

    수학을 어려워하고 싫어했던 학생에게 맞춤 교육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다행히 수학 이외에는 공부를 잘하는 학생이어서 수학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고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잡아주면서 도와주니 학업성취도가 금새 올랐습니다.

    꿈이 확실한 학생이기에 조금 더 동기부여 해주며 앞으로의 방향을 잡아주는 1:1 학생맞춤플랜으로 지도하여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학생입니다.

    일등과외는 성적과 함께 꿈을 심어주는 멘토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