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동구과외, 동산고등학생 영어과외를 통해 1등급 도전하기!!
    일등 교육 사례 2015. 3. 16. 23:02

    인천동구과외, 동산고등학생 영어과외를 통해 1등급 도전하기!!

     

     

     

    안녕하세요. 인천동구 송림동 동산고등학교 2학년 서진우입니다.

    저는 영어를 꽤 잘하는 편이었습니다. 중학교때는 1~2문제 틀리는 정도로 영어를 못한다고 단한번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고등학교에 입학 후 첫시험때 성적이 정말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처음이라 그런가 싶었는데 첫 모의고사 역시도 처참했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모의고사를 보면 당연히 1등급이 나올줄 알았는데.........

    중3 마지막 겨울방학때 고등선행을 준비하지 않긴했지만 너무 당황스러웠습니다.

    생각해보니 중학교때는 교과서를 외우고 시험범위만 달달 외웠던 것 같습니다.

    그땐 그래도 점수가 잘나와서 걱정을 안했는데 고등학교를 다르더라구요.

     

    첫 중간고사와 모의고사를 망친 후 바로 엄마가 영어과외를 알아보셨습니다.

    저는 사실 학원이나 과외는 거의 해보지 않아서 싫다고 했지만 엄마는 고등학교 성적이 제일 중요한 데 이대로는 안된다고 하시며 알아보셨습니다.

    결국 저는 반강제로 영어과외선생님을 만나게 됐는데 그게 바로 지금의 일등쌤이십니다. 처음에는 과외를 한다는게 너무 싫고 불편해서 선생님께서도 고생을 많이 하셨습니다. 지금 생각하니까 너무너무 죄송하네요;;

     

    선생님께서 자기도 동산고등학교를 나왔다고 하시며 학교내신대비를 완벽하게 해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처음에 저는 그래봤자 얼마나 되겠나 싶었는데..

    과외수업을 할수록 제가 영어를 그리 잘한게 아니었다는 걸 알게 되면서 좌절했지만 쉽고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시는 선생님을 믿고 공부를 하기로 했습니다.

    일등쌤을 믿고 공부한 덕분에 1학년 마지막 시험에서 제 점수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 제 목표는 2학년동안 영어 1등급을 유지하면서 제가 원하는 학교에 진학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러기위해서 최고의 과외선생님인 일등쌤과 올해도 열심히 공부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선생님을 만나게 되서 너무 다행입니다.

    올해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썜~~

     

     

     

     

     

     

     

     

     

     

    [인천동구 송림동 동산고등학교 2학년 서진우학생의 글이였습니다.]

     

    중학교때는 점수가 잘나왔지만 고등학교 진학 후 떨어진 영어 성적때문에 고민했던 학생입니다. 무작정 외우는 영어가 아닌 1:1 학생 맞춤 과외수업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잡아주었습니다. 고등영어에서 중요한 이해력을 잡아주고 단어, 문법, 독해 말하기 듣기를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맞춰서 영어과외를 진행해줬습니다.

    일등과외는 학생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자기주도학습을 통한 코칭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잡아주고 실력을 키워주는 전문선생님들과 함께 합니다.

     

     

     

     

     

     

     

Designed by Tistory.